✔️중소기업에 기회를 주는 [전시회] | 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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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쓴이 : 관리자 ㅣ 등록일 : 2022-02-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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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본 영상은 KITAS 참가업체 대상으로 촬영되었습니다>
여러분은 10명 또는 100명의 잠재고객을 만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시나요?
✔️전시회는 고객이 찾아오는 마케팅! 영업에는 출장과 연락 등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지만, 전시회에는 전국에서 우리 회사의 제품을 봐주고 써줄 고객들이 직접 찾아오기 때문에, 부스를 통해 쉽게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만날 수 없었던 고객과 부스에서 직접 만나,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되니 중소기업 또는 신생기업은 작은 규모의 영업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전시회에서는 단 3일간, 3개월동안 영업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고객보다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! 전시회에서의 시간은 금입니다!
✔️전시회는 살아있는 공간! 경쟁이 일상인 환경에서 미처 알지 못했던 신제품이나 신기술을 가진 기업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전시회 입니다.
참가기업의 기술, 제품들을 소개하며 새로운 사업기회로 연결시키는 공간이기도 합니다.
신규/잠재 고객을 발굴하고자 한다면, 1년에 한 번 특정 산업의 주제로 열리는 전시회를 통해 당신을 찾던 고객을 만나 밀도있게 상담 할 수 있습니다.
✔️전시회는 시장조사의 장소! 전시회에서는 수백개의 기업이 끊임없이 신상품을 소개하며 일부는 살아남고 일부는 한 순간에 사라지기도 합니다. 전시회는 빠르게 바뀌는 시장의 단면을 제공하여 이 시장에서 이 제품이 통할 것인지, 출시되기 전에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등 최소의 비용으로 빠른 시간 내에 [시장조사의 기회]를 제공합니다.
✔️전시회는 최고를 만들어 가는 과정! 처음부터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. 전시회에서는 여러 참가기업들의 상품, 기능, 가격, 서비스 등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보고,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보여줄 수 있는 [경연장]입니다.
또한 고객과의 소통 및 바이어의 피드백을 통해, 최고를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.
✔️전시회 참가는 가장 효율적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!
✔️전시회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 회원 늘리는 방법!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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